본문 바로가기

지식/애플 제품

아이패드를 저렴하게 살수 있는 방법

728x90

 

- 읽기전 한마디 -

 

글을 작성하기 이전에 전 그저 구매자일 뿐입니다.

본 글에는 리디북스 사이트 홍보 느낌이 들수 있으니,

사이트 홍보에 대한 거부감을 가지신분은 지금이라도

닫기 버튼을 눌려주시면 되겠습니다.

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전 직원도 아니며,

그저 저렴한 정보를 나눠드리고 을 뿐입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저는 애플 제품 덕후입니다.

현재 보유중인 애플 제품은 맥북 프로 레티나,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, 아이폰5 구요..

뭐 부가적으로 무선 키보드랑 트랙패드도 보유중입니다.

아이패드 미니는 가장 최근에 구매한 애플 제품입니다.

가지고 싶다는 생각 하나에 알던 통신사 대리점에서 36개월 약정걸고 구매를 했죠.

어제 까지만해도 참 기분좋게 잘 쓰고 있었습니다.

 

 

리디북스 사이트를 보기 전까지만 해도 말이죠.(http://ridibooks.com/)

애초에 아이패드를 사면서 책을 많이 봐야겠다는 생각이 있었습니다.

 

 

할인 행사도 많이하고, 컴퓨터나 기기에 연동도 편해서 리디북스를 이용합니다.

오늘도 어김없이 리디북스 할인목록을 보며 책을 쇼핑하던중에..

그런데 할인목록을 검색하던 중 상단에 아이패드라는 버튼을 발견했어요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아니 이게 뭐지 아이패드? 이러는 기분으로 클릭을 해봤습니다.

들어가니 저를 반겨주는 아이패드 할인에 대한 글들.....

솔직히 좀 충격아닌 충격을 받았습니다.

이게 뭐지.. 하는 생각, 그리고 나는 바보였던가 하는 생각들이 교차했죠.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정말 저 가격인지 의구심이 들어서 전 클릭을 해봤습니다.

근데 정말로 저 가격에 팔고 있더라구요..

다만 리디캐시를 같이 구매해야되지만 2만원 권도 있기에

크게 부담될 가격은 아니었습니다.

제가 바보같이 비싸게 산것도 있지만, 저정도 가격이면

정말 괜찮은거라고 생각합니다.

 

 

저는 물론 바보같이 통신사의 노예가 되었지만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은

좋은 혜택받고 구매 하시라고 포스팅합니다.

물론 사실 계획 없으시다면 상관없겠지만, 혹여나 아이패드를 구매할 의사가

있으신분에겐 좋은 정보가 되리라 생각합니다.

 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