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지식/포토샵 공부

[Adobe Photoshop] 어도비사에서 만든 포토샵

728x90

 




오늘부터 포토샵 관련 정보를 하나씩 올려볼까 합니다.

생각날 때 마다하구요, 제가 뭐 기분에 따라서는 더 올릴수 도 있구요 ^^

제가 뭐 특출나게 포토샵을 잘하는 것은 아니지만..
저도 하면서 배우는 거라서 부족하더라도 많은 관심 부탁드릴게요..

일단 기본적인 툴의 사용법과 사진의 보정을 주로 할 거 구요,
포토샵이라는 툴 자체가 아주 여러 방면으로 쓰일수 있기 때문에,

여러가지 글들이 나올거라고 생각이 되네요^^.

읽으시면서 포토샵으로 해보고 싶었던 거나,
제가 강좌로 하나 만들어 줬으면 좋겠다.. 싶으신 거는요
댓글을 달아주시거나, 가장 좋은건 제 메일로 보내주시면 제일 고맙겠네요.^^
(ihyunsuki@naver.com)

어찌되었건 말이 길어 진거 같고, 저는 포토샵 Cs5를 사용할 예정 입니다.

반응형

'지식 > 포토샵 공부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포토샵 강좌] 1. 이미지 사진 조절  (0) 2010.12.11